후원안내

  • 기업은행   031 - 291 - 2189
  • 예금주       스완슨기념관유지재단
  • 후원문의   031 - 291 - 2188

스완슨기념관유지재단은 Everett Swanson(1913-1965)목사님의 생명·사랑·섬김의 마음을 이어가기 위해 1969년 9월 27일에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입니다.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교회가 사회복지에 참여하는 것은 하나님의 명령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이웃을 내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십니다.

이 시대 '노인'은 사회의 관심권에서 벗어난 외로운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교회는 어르신들에게 두손을 내밀어 마주 잡습니다.

하나님을 영화롭게,사람을 존귀하게 ! 과연 그 교회! 라는 비전아래
지역사회의 자랑, 한국 교회의 긍지, 민족의 소망, 세계의 등불을 표방하는
수원중앙침례교회와 사회복지법인 스완슨기념관유지재단이 2011년 2월
한 가족이 되었습니다.

우리 교회가 추구하는 비전이 이곳 성화의집 중앙양로원, 중앙요양원,
중앙재가노인복지센터,수원중앙요양보호사교육원에서도 활짝 피어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신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생명, 사랑, 섬김 ... 초심이 종심 되도록 !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 3:16)

하나님은 생명(사람)을 귀하게 여기셨습니다. 하나님은 사람을 사랑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사람을 귀하게 여기셨고 사랑하시며 예수님을 십자가에 내어주시는 섬김을 통해 이를 실천하셨습니다.

어르신을 귀하게 여기고, 어르신을 사랑하며, 어르신을 섬겨드림으로써 행복한 하루를 기대하며 사시도록 돕겠습니다. 아울러 어르신의 의식주를 해결해 드리는데서 그치지 않고 죽음 준비와 죽음 너머 천국에 대한 소망을 찾는 복지(Welfare)의 본질을 실천하겠습니다.

"초심이 종심이 되라"는 말처럼 어르신들을 처음 만나 뵈었던 마음이 변하지 않도록, 처음 마음으로 섬기겠습니다. 초심이 종심 되도록..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중앙요양원 및 중앙재가노인복지센터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감사드립니다.

저희 중앙요양원 및 중앙재가노인복지센터는 고령자의 급속한 증가로 육체적, 정신적 또는 심리적으로 보살핌이 절실하게 필요한 어르신이 편하게 생활하시도록 정성을 다해 모시는 또 하나의 가정입니다.

자녀와 우리 사회를 위해 한평생 많은 수고를 베풀어 주신 어르신들께 이제는 저와 모든 직원들이 부드러움(Tender)과 사랑(Love)의 마음으로 정성껏 섬기겠습니다.

중앙요양원 및 중앙재가노인복지센터가 가정과 같은 행복한 쉼터의 역할 모델(Role model)로 우뚝 섬은 물론 어르신들의 권리가 옹호되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해 앞장 서겠습니다. 아무쪼록 변함없는 기도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우리가 사랑함은 그가 먼저 우리를 사랑하였음이라" (요일 4 : 19)